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세금 정보 이름 불일치? 간만에 들어왔더니 이게 뭐임? 해결법

by RADa_ 2021. 9. 2.

 

한동안 바빠 티스토리도 애드센스도 돌보지 못한 근 1년... 이제 시간이 생겨 다시 들어와 봤더니 애드센스 지급에 보류가 걸려 있었어요. 세금 정보를 넣으라나 뭐라나.. 그래서 얼른 정보를 검색해 정보를 넣었습니다. 그랬더니 마지막 단계에서 이름 정보가 불일치한다며 증명 가능한 여권 등을 업로드하라네요. 뭐야.. 뭔가 올리기에는 찜찜해서 미뤄두고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내 이름이 왜 불일치하는 건데?? 

 

 

 

 

그랬더니 지급의 설정에서 이름이 한글로 되어있는 탓이었어요. 세금 정보는 영어로만 적어야 하니 불일치되는 것이죠. 그래서 이름 바꿔보려고 설정으로 들어갔는데 다른 건 다 바꿀 수 있는데 이름은 또 바꿀 수도 없네요. ;;; 이게 대체;;; 아예 불활성화 되어서 바꿀 수가 없어요. 어쩌란겨~ 지식인을 보니 이런 분들이 많았어요. 그냥 포기했단 분도 계시고 방법을 알려달라는 댓글이 있더라고요.

 

 

 

 

이 방법으로는 안 되겠다 싶어 다시 세금 정보를 넣고 여권을 찍어서 올렸어요. 이런 거 올리는 거 싫어하는데 ^^;; 계속하려면 어쩔 수 없잖아~ 그렇게 하루 기다리는데 자꾸 심사 중이라고 나와서 잘못되었나 불안한 맘에 재업로드를 몇 번..(사실 대여섯 번)하다가 어느 분이 일주일 넘으니까 (주말 제외) 승인해 주었단 말에 끈기 있는 어린이처럼 기다려 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오늘 그냥 들어가 봤는데~ 오우 되었어요~ 승인 났어요. 

 

 

 

 

역시 사람은 믿음이 있어야 해... ㅎㅎㅎ 저는 못 참고 계속 잘못했나 들락날락했거든요. 잊고 기다리고 있음 되네요. 이름 불일치로 고민이신 분들은 증명 가능한 증~~ 올리고 기다려보세요. 이제부터 티스토리도 신경 써야겠어요.

 

 

'티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개설하기  (0) 2020.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