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이트와 사용법

by RADa_ 2021. 9. 6.

 

유튜브 수익계산기

 

많은 분들이 디지털 노마드의 꿈을 이루기 위해 파이프라인 늘리기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여러 가지 정보가 넘쳐나는데

요. 그중에서도 제일 기본으로 하는 것이 유튜브가 아닐까 싶어요. 비록 천명의 구독자와 시청시간 4000시간을 맞춰야 하는 크나큰 고비가 있기는 하지만 이 구간이 정말 힘들 뿐 그 뒤는 그나마 좀 낫다는 말이... 있습니다. 

 

 

 

 

모두 힘내시라는 말을 드리고 싶고요. 오늘은 유튜브 수익계산기 사이트를 알려드릴까 해요. 말 그대로 유튜브의 수익이 얼마 정도 나오나 예측하여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검색창에 녹스 인플루언서를 치고 나오는 사이트를 들어가면 됩니다.

 

녹스 인플루언서

 

이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바로 검색을 할 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 거기에 채널명이나 채널주소를 치면 밑에 관련 리스트가 주르륵 나온답니다. 내가 원하는 사이트를 들어가면 구독자수와 예상 월 수입을 볼 수 있어요.

 

녹스 인플루언서

 

 

 

요즘에 제가 즐겨보는 유명 채널을 검색해보았는데요. 수입이 어마어마하네요. 솔직히 놀랐습니다. ^^ 그리고 저의 채널도 한 번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수익이 비슷하게 맞아 들어가는 걸 보니 믿을만한 데이터 같네요. 내가 좋아하는 인플루언서의 수입은 얼마인지 알고 싶다면 그리고 자극을 받고 싶다면 한 번 들어가 보세요. 그리고 내 채널이 있다면 검색도 한 번 해보시고요. 오늘은 유튜브 수익계산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읽으면 성장하는 글 모음

1. 만다라트를 이용한 나의 목표 이루기 바로가기

 

만다라트 계획표를 이용한 나의 목표 이루기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 가장 큰 차이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뛰어난 창의력? 화려한 언변? 높은 스펙?? 여러 가지 답이 나올 수 있겠지만 가장 근본적인 다른 점은 바로 계획을 세워 글

piane.tistory.com


2 . 메타버스는 무엇인가요? 바로가기

 

메타버스란? 이미 돈을 버는 사람이 나오고 있대요

메타버스란 추상을 의미하는 Meta와 현실의 세계를 의미하는 Universe가 만난 합성어입니다.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가상의 세계에서 사회적이나 문화적, 경제적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을 뜻합니다.

piane.tistory.com


3. 알집 다운로드 바로가기

 

알집 무료 다운로드 ALZIP 컴퓨터 필수 프로그램 다운

컴퓨터의 필수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알집도 그중 한 가지인데요. 여러 가지 압축 툴이 있지만 저는 처음 사용했던 것이 알집이라 그런가 계속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여러 가지의 파일을 보내

piane.tistory.com

 

 

당신의 성공을 RADA가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