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핵심 리뷰

괄사 마사지크림 추천 내가 사고 직접 사용한 후기 나가요

by RADa_ 2021. 10. 12.

괄사 마사지크림 추천

요즈음 유튜브로 뷰티 쪽을 많이 찾아보는데요. (나도 피부미인이고 싶어라~~) 한 참 보다가 알게 된 하트 괄사 마사지. 이거닷싶어 하트 괄사를 사려고 마구 뒤졌는데요.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고 해서 얼른 질렀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준비물 괄사 마사지크림을 찾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또 피부가 한 예민하다 보니 고르는 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엄청 까다로워짐 ㅎㅎㅎ 그렇다고 막 비싼고 사고 싶지는 않고...

 

 

그렇게 비교 비교하다가 저는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크림을 골랐답니다. 성분에 유의 성분이 좀 포함되어 있어서 끝까지 고민하다가 샀는데요. 한 달이 지나고 있는 지금까지는 아무런 트러블이 없어서 안심이랍니다. 저는 얼굴에 사용은 안 하고 목과 턱에 사용 중인데요. 괄사마사지 전 목과 턱 라인에 듬뿍 발라 하트 괄사 마사지를 하고 있답니다. 뻑뻑하게 밀리는 느낌 없이 마사지를 도와주어서 만족이에요.

 

 

저는 평소에 목에 바르는 게 없어서 그냥 마사지하고 난 다음에 이 괄사 마사지크림을 두드려 흡수해주는데요.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게 싫으신 분들은 휴지로 가볍게 닦아내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에센셜 마사지크림이라는 이름답게 향도 좋아서 저녁 괄사마사지 하는 시간이 행복해요. 한달정도 해보고 있는데 은근 턱라인이 살아나는 느낌이라 이제 무조건 해야되는 하루 루틴이 되었답니다. 유튜브 보면 유명한 괄사마사지 영상이 많으니까 꼭 꼭 해보세요. 시간 대비 효과 보고 있는 중이에요.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https://blog.naver.com/anne011/222534545204

 

프리메라 괄사 마사지크림

↓↓↓ 구매를 원하시면 ↓↓↓

blog.naver.com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18.11.22 - [건강] - 과라나 효능이 뭐라고? 나에게 필요한데?!?

 

과라나 효능이 뭐라고? 나에게 필요한데?!?

제가 프랑스 여자들의 뷰티시크릿?이었나? 아무튼 이런 이름의 책을 읽고 있었는데요. 거기서 과라나에 관한 글을 읽어서말이죠~ 급관심이 생겨 찾아보았어요. 왜냐면 과라나를 먹고 피로에 도

piane.tistory.com

2018.12.13 - [건강] - 겨울에 좋은 차 생강차로 훈훈한 겨울! 만드는 법과 효능

 

겨울에 좋은 차 생강차로 훈훈한 겨울! 만드는 법과 효능

바람이 날로 차고 오늘은 눈이 소복소복 내렸어요. 손발이 찬 저는 추운 계절인 괴롭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친정 어머니가 이때쯤이면 직접 담그신 생강차를 선물해주신답니다. 맵고 화한 생강

piane.tistory.com

2018.10.16 - [건강] - 모링가 효능 제대로 알고 먹기

 

모링가 효능 제대로 알고 먹기

추석 선물로 부모님께 모링가 사드렸는데 좋은 것 같아 저도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저는 이번에 사면서 모링가라는 걸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저는 비타민 대신으로 먹고 있어요. 모링가는 인

pian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