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스우파 비누 방송보다가 급 궁금해져서 검색

by RADa_ 2021. 10. 15.

춤에 대해 열정이 다시금 끓게 하는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요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모든 댄서분들이 멋있어서 저도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그만큼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고 싶어요. ^^ 그렇게 자극받으며 열심히 보고 있는데 보아님이 댄서분들에게 선물해 주는 비누.. 뭔가 어색한 게 광고 느낌이 뽝 나는데 ㅎㅎㅎ 그래도 전 비누에 진심이거든요. 한 번 찾아보았죠.

 

 

스우파 비누는 바로 앰플 브라운이라고 합니다. 앰플 폭탄 세안 밤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사진만 봐도 뭔가 영양가 가득일 것 같아~

 

스우파 비누

여성분들에게 꾸준하게 인기 있는 화장품 중 하나가 갈색병인데요. 이 갈색병이 들어가는 비피다 앰플을 무료 15,000mg이나 넣었다고 해요. 거기다 4주 이상 숙성을 시켜서 영양가 가득한 비누가 탄생했네요. 보니까 거품도 쫀득하고 진해 보였어요.

 

 

딱 보이에는 보습력이 장난 아닐 것 같은 느낌이... 실제 후기를 보니 그런 내용이 많았고요. 물광과 광채를 부른다고 하네요. 요즘 속광 나는 피부가 그렇게 부럽던데... 이렇게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지만 세정력 또한 놓치지 않았다고 해요. 잘 지워지지 않는 화장품도 스우파 비누로 해결.

 

 

생긴 것도 반달 모양이라 그런가 뭔가 고급스러워 보여서 선물용으로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1+1 행사를 하고 있다니 스우파 비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찾아보세요. 

 

 

앰플브라운 앰플폭탄 세안밤 2개세트 : 앰플브라운

폭탄 용량의 비피다 앰플 15,000mg으로 완벽한 세안과 동시에 피부에 힘을 꽉 채우는 영양을 경험하세요

smartstore.naver.com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10.14 - [살림] - 현관 풍수 인테리어 이것만 알면 운이 알아서 들어와요

 

현관 풍수 인테리어 이것만 알면 운이 알아서 들어와요

집의 얼굴 역할을 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저는 바로 처음에 들어가게 되는 부분이 집의 인상을 결정하게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역할을 하는 현관이 바로 집의 얼굴이 아닐까요? 사람이 나

piane.tistory.com

2021.10.12 - [핵심 리뷰] - 괄사 마사지 크림 추천 내가 사고 직접 사용한 후기 나가요

 

괄사 마사지크림 추천 내가 사고 직접 사용한 후기 나가요

요즈음 유튜브로 뷰티 쪽을 많이 찾아보는데요. (나도 피부미인이고 싶어라~~) 한 참 보다가 알게 된 하트 괄사 마사지. 이거닷싶어 하트 괄사를 사려고 마구 뒤졌는데요. 생각보다 비싸지도 않

pian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