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빅워크로 걸음 기부하기

by RADa_ 2021. 11. 10.

기부 앱 빅워크

내가 꾸준히 하는 행동으로 기부까지 할 수 있다면 어떠세요? 당장 시작하시지 않을까요? 그런 앱이 있답니다. 바로 빅워크인데요. 내가 걸은 걸음 수로 원하는 곳에 기부를 할 수 있답니다. 리포트 제공으로 나의 건강도 챙기면서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착한 앱입니다.

 

 

일단 가입 후 들어가면 여러 버튼이 있는데요. 리포트는 나의 일주일의 걸음 수와 기부를 보여준답니다. 내가 어떻게 걷는지 그래프로 알기 쉽게 나와 있어 유용하죠. 그리고 랭킹은 나의 기부 랭킹이 나오는데요. 상위 기부러님들은 정말 후덜덜하네요.

 

 

그다음 기부하기 버튼을 누르면 하루 최소 1보부터 최대 10,000보까지 기부 가능합니다. 그 이상 넘어가도 딱 10,000보까지만 되더라고요. 하루의 끝에 잊지 말고 기부 꼭 하세요~~ 그리고 공유하기 버튼으로 선한 영향력을 떨칠 수도 있고요. 각자의 개성에 맞춘 캐릭터를 골라 진행할 수 있답니다. 걸음수 만으로 기부금을 전환하기 때문에 투명성을 보장한다고 해요. 하루에 조금이라도 걷는다면 필수 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2021.11.03 - [핵심 리뷰] - 코 블랙헤드 제거 엑스로션만한게 없는 듯!

 

코 블랙헤드 제거 엑스로션만한게 없는 듯!

코의 블랙헤드 때문에 고민인 분들 엑스로션 필히 알아보세요. 제품군은 다양한데 일단 엑스로션이란게 피지연화제로 피지를 녹여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준비물은 엑스로션과 압출기 혹은 면

piane.tistory.com

2021.11.03 - [오늘의 이슈] -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여기입니다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여기입니다

지금은 어딜 가나 만나면 넌 MBTI가 뭐니?라고 묻는 게 일상이 된 듯해요. 저도 대화에 잘 끼기 위해 MBTI 무료 검사 사이트에서 한 번 테스트해보았습니다. 간단하니까 안 하신 분들은 다들 해보세

piane.tistory.com

2021.10.29 - [건강] - 생강계피차 효능 알고 따뜻한 겨울나기

 

생강계피차 효능 알고 따뜻한 겨울나기

추운 날이 이어질수록 몸의 컨디션은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따뜻한 생강계피차 한 잔으로 따스한 몸 만들기 어떠세요? 생강계피차는 성질 자체가 따스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

piane.tistory.com